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bilriri
요즘 세탁기를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세탁기랑 건조기가 하나로된 제품이 편한지,아니면 따로 쓰는 게 더 좋은지 궁금하네요. 사용해보신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통쾌한물총새149
무조건 여건이 자본이 된다면 하나로 된게 좋아요.
세탁후 건조기 옮기는거 생각보다 귀찮아요.
알아서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게 신경도 덜 쓰고 돌리고 나서 그냥 잠을 자도 되고 좋아요.
내가 살때 하나로 되는거 있었음 그거 삿어요 ㅡ.ㅡ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