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거에요. 자동차 제조 업체마다 교환 주기가 있긴 합니다만정비소가서 물어보면 다 알려주는 부분이고 엔진오일 말고도 다른 소모품 교환주기 또한 정비소 갔을때 물어보고 교환주기가 됐다면 같이 교환을 하시면 좋아요. 그리고 기본 점검도 같이 해달라고 하면 다 해주니깐 그때 문제가 있는 부분이 있다면
수리 받으시면 됩니다. 타이어라던지 여러가지 관리할것도 많지만 주기적으로 엔진오일 교환 하러 정비소에 가셔서 점검 받으시면 충분히 관리 받으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