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도덕적인레아95
이번에받은 고유가지원금은 언제까지소비해야할까요?? 제가 안쓴금액이있는데 언제까지 써야할지 너무 고민됩니다..구매힐수있는곳도 많이없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정부에서 지급하는 에너지바우처 등 고유가 관련 지원금은 대개 당해 연도나 다음 해 5월 말까지로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으므로 본인이 신청한 지원 사업의 정확한 마감일을 누리집에서 조회해 본 뒤 기한 내 전액 소비해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김창현 경제전문가
COSCO
안녕하세요. 김창현 경제전문가입니다.
이번에 받으신 고유가 피해지원금은 2026년 8월 31일 월요일까지 사용해야합니다.
사용기한이 지나면 남은 금액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신용, 체크카드로 받았다면 보통 주소지 내 연 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등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30억원 이하 소상공인 매장 중에는 병원, 주유소, 마트 등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가서 사용하시려는 곳에 미리 전화로 문의하셔서 기한 내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