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편안한스테고사우루스
채택률 높음
망해버린 관계를 회복할 방법을 없는걸까요...
한때 엄청 친했고 진짜 아꼈던 친구가 있는데
서로 성격이 너무 안맞아서 사이가 틀어졌었어요
어찌저찌 화해를 하긴 했는데
저는 그 친구랑 잘 지내보려고 노력하는데
그친구는 잘 지내고싶은 마음이 없는거 같아요
그냥 겉친느낌?
저는 계속 노력하는데 냉랭한 반응으로 돌아올때마다 저도 너무 상처에여.ㅠ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고민상담
편안한스테고사우루스
한때 엄청 친했고 진짜 아꼈던 친구가 있는데
서로 성격이 너무 안맞아서 사이가 틀어졌었어요
어찌저찌 화해를 하긴 했는데
저는 그 친구랑 잘 지내보려고 노력하는데
그친구는 잘 지내고싶은 마음이 없는거 같아요
그냥 겉친느낌?
저는 계속 노력하는데 냉랭한 반응으로 돌아올때마다 저도 너무 상처에여.ㅠ
어떻게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