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내연애 하다 헤어지신분들, 어떠신지요!
사내연애 하다 헤어지신분들, 그 이후 어떻게 지내시나요? 회사 팀원으로 있을 경우 업무를 나눠서 할수도 없고, 매일 보게되면 없던 미련도 생기는데, 보통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내연애 하다 헤어지신분들, 그 이후 어떻게 지내시나요? 회사 팀원으로 있을 경우 업무를 나눠서 할수도 없고, 매일 보게되면 없던 미련도 생기는데, 보통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