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배란기에 사후피임약 복용했는데 괜찮을까요?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생리주기는 살짝 불규칙하고(11.16, 12.10에 생리했었어요) 관계 7~10일전에 끈적임있고
덩어리같은 배란점액이 나왔었고 3일전부터는 끈적임 거의 없고 물같은 배란점액(?)이 나왔었어요. 관계 후 13시간정도 뒤에 약 복용했고 약은 노레보원정 복용했습니다. 너무 걱정돼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생리주기는 살짝 불규칙하고(11.16, 12.10에 생리했었어요) 관계 7~10일전에 끈적임있고
덩어리같은 배란점액이 나왔었고 3일전부터는 끈적임 거의 없고 물같은 배란점액(?)이 나왔었어요. 관계 후 13시간정도 뒤에 약 복용했고 약은 노레보원정 복용했습니다. 너무 걱정돼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