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소통남
채택률 높음
독서력도 이해하는데 차이가 있다고봐야되나요?
저는 독서든 뭐든 한번만해서는 이해가 안되더라구요.독서를 해도 적어도2~3번은 읽어야 상황이 이해가되는데 한번만 읽고도 이해되는사람도 있는거지요? 저는 한번만 읽어서는 기억 잘나지않는데 두세번을 읽어야 잘읽었다는 생각이 드는데 저처럼 읽는 사람도 있나요?
취미·여가활동
소통남
저는 독서든 뭐든 한번만해서는 이해가 안되더라구요.독서를 해도 적어도2~3번은 읽어야 상황이 이해가되는데 한번만 읽고도 이해되는사람도 있는거지요? 저는 한번만 읽어서는 기억 잘나지않는데 두세번을 읽어야 잘읽었다는 생각이 드는데 저처럼 읽는 사람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