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라색을 했는데 한번더 할수있나요?
10년전에 라색을 했는데 조금씩 다시 안좋아지는거같습니다.
한 사년전에 왼쪽눈에 충격을 가해져서 그때이후로도 왼쪽눈이 조금 더 안좋아지는거같은데
다시 안경을 쓰는거는 싫고 또한번의 눈을 수술할수가있을까요?
의료상담
10년전에 라색을 했는데 조금씩 다시 안좋아지는거같습니다.
한 사년전에 왼쪽눈에 충격을 가해져서 그때이후로도 왼쪽눈이 조금 더 안좋아지는거같은데
다시 안경을 쓰는거는 싫고 또한번의 눈을 수술할수가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