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과실비율 나오기전 대인합의해도 되나요?
저는 100:0을 강력히 주장하고 있고 상대방은 인정 안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동승자와 대인접수하고 통원치료 중인데
소송까지 바로 가기로 한 상황입니다
과실나오기전 대인치료나 합의는 어떻게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저는 100:0을 강력히 주장하고 있고 상대방은 인정 안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동승자와 대인접수하고 통원치료 중인데
소송까지 바로 가기로 한 상황입니다
과실나오기전 대인치료나 합의는 어떻게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