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과거 월세납입 관련해서 소득공제 가능한가요?
2013~2015년 정도에 원룸에 살면서 월세를 납부했습니다. 전입신고는 했다가 다시 취소해서 일부만 전입신고 한걸로 되어 있을거에요. 월세계약서는 가지고 있는데 현재 월세납입 관련해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받으려면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세금·세무
2013~2015년 정도에 원룸에 살면서 월세를 납부했습니다. 전입신고는 했다가 다시 취소해서 일부만 전입신고 한걸로 되어 있을거에요. 월세계약서는 가지고 있는데 현재 월세납입 관련해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받으려면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