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충분히효율적인코코아
강아지를 좋아하시나요 고양이를좋아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애완동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원래 고양이가 더 귀여웠는데 요즘에는 리트리버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형준 수의사
프리랜서임
∙
안녕하세요. 임형준 수의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양이보다는 강아지를 좋아합니다. 좀더 야생성이 없고 사람말을 잘 듣고 보정이 쉽기 때문이죠 그래도 고양이도 사람 손을 많이 탄 경우 좋아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