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 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이번주에 취사병 전설이되다가 끝나버려서 다음으로 볼 드라마 찾고 있어요~ 로맨스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고 밝고 재밌는 드라마 혹시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볍게 보는 용도로 원더풀스도 나쁘지 않아요!

    드라마 말고 예능도 괜찮으시다면 소라와 진경, 유재석 캠프도 좋아요 밥친구로 보기에 좋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로맨스 요소가 별로 없는 재밌게 봤었던 종영한 드라마 추천드리겠습니다.

    참교육, 소년시대, 파인 촌뜨기들, 38 사기동대,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중증외상센터 추천드립니다.

  • 저는 중증 외상 센터를 다시 보고 있습니다. 한번 다보긴 했지만 여운이 아직 남아서 다시 보고 있구요. 아무래도 스토리도 빵빵하기 때문에 재밌습니다.

  • 참교육 진짜 재밌으니까 꼭 봐바요 진짜 속이 뻥 뚫리는 느낌 처음에는 고구마 먹는 기분이다가 가면 갈수록 진짜 탄산이 너무 세서 목이 아플정도~~~ 꼭 보시는 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