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청렴한백로27
이번에 강원도로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첫날에는 밤에 도착을 해서 별을 보려고 합니다
그러나 일기예보를 보니 날씨가 40% 흐림이던데ㅜㅜ
흐리더라도 별관측이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날씨가 흐리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니다 ㅠㅠ 아무래도 지구에서 지구의 바깥을 보려고 하는데 방해물인 구름이 있게 되면 별들이 가려져서 아예 안보이게 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겠지요 !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