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늘현대적인비숑
지금 일리 디카페인 먹고 있는데 나름 만족하며 먹고 있는데 다른거도 먹어 보고 싶네요
디카페인이면 더 좋고 산미 많이 나는 커피 추천해 주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난히자기주도적인순댓국밥
주로 아라비카 원두비율이 높은 브랜드나 라틴아메리카 원두를 사용한 제품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일리 디카페인
이탈리아 브랜드로써 산미와 밸런스가 잘 살아있다
-네스카페 골드 블렌드
일반 골드 블랜드<에티오피아 블렌드 버전이 산미가 더 강하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