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커피중 산미 많이 나는거 추천 해주세요

지금 일리 디카페인 먹고 있는데 나름 만족하며 먹고 있는데 다른거도 먹어 보고 싶네요

디카페인이면 더 좋고 산미 많이 나는 커피 추천해 주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로 아라비카 원두비율이 높은 브랜드나 라틴아메리카 원두를 사용한 제품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일리 디카페인

    이탈리아 브랜드로써 산미와 밸런스가 잘 살아있다

    -네스카페 골드 블렌드

    일반 골드 블랜드<에티오피아 블렌드 버전이 산미가 더 강하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