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한속도를 조금이라도 초과하면 단속에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50KM 제한 구역에서 55KM 정도로 지나쳤다라고 가정했을 때
이것도 단속 대상이 되는건가요?
예전에 30KM 구간에서 모르고 40KM로 지나간 적이 있는데
따로 단속에 걸리진 않았는데 기준이 따로 있을까요?
생활
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50KM 제한 구역에서 55KM 정도로 지나쳤다라고 가정했을 때
이것도 단속 대상이 되는건가요?
예전에 30KM 구간에서 모르고 40KM로 지나간 적이 있는데
따로 단속에 걸리진 않았는데 기준이 따로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