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 3 여학생인데 인간관계 좋아지는 방법으로 어떤게 있나요?
친구들과는 원래는 좋았었는데 중 3 되면서 점점 친구들과 관계가 멀어졌어요. 부모님과는 원래부터 서먹서먹했고요. 그래서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부모님과는 시간이 걸릴 거 같습니다. 좋은 방법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친구들과는 원래는 좋았었는데 중 3 되면서 점점 친구들과 관계가 멀어졌어요. 부모님과는 원래부터 서먹서먹했고요. 그래서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부모님과는 시간이 걸릴 거 같습니다. 좋은 방법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