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연말되고 나서 많이 놀게 되잖아요 근데
애들이 다 바빠서 안되는게 넘 많아요 그리고 뭔가 이제 애들이랑도 서먹해져요 원래 눈치안보고 노는 느낌이었는데…
그리고 학업으로 물화생을 선택했ㄴ느데 할 수 있겠죠 ㅠㅠㅠ 꿀팁좀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난히배고픈알파카
공부하는데 꿀팁은 없어요
공부에는 왕도가 없다는 말도 있잖아요
공부는 무식하게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어요
궁둥이 힘으로 한다 잖아요
간혹 머리가 너무 좋아서 한두번만 꼼꼼히 읽으면 외워지고수학도 경시문제도 술술 푸는 학생도 있지만 그런 애들은 과하고고나 영재고 영화에서나 볼수있는거고우리같은 평범한 이는 그낭사 좋은 성적 얻으려면 남들보다 덜 자고 공부시간에 멍때리지 않고 열심히 집중하는 수 밖세 없어요
죄송해요 꿀팁이 아니어서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