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리게 말씀 좀 부탁드려요!!!

이번년도에 시험을 쳐야하는데 지금 공부하다가 손을 놓아버렸어요

해야하는데 손에 잡히지도 않고 집중도 안되서 미치겠어요

이번이 언제 올지 모르는 시험이거든요. 굉장히 중요한데 제발 정신차릴 수 있는 방법이나 말씀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그런 경험을 많이 해봐서 얼마나 답답한지 알아요. 그런데 해야하는데 하지 못하는 경우는 무조건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자신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를 알아야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안 좋은 경우에 그런 감정을 겪어서 마인드컨트롤을 하는데 집중하기도 했고, 다른 경우는 지쳤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는 내가 지쳤구나 하면서 저만의 스트레스 푸는 법을 찾아 하기도 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굉장히 중요한 것을 알고 있음에도 집중이 안된다 하시면 그렇게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는거 같습니다.

    그냥 대충 보시고 미래에 오늘을 후회하며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하시겠죠?

    한번 쯤 후회 해보는 일도 생겨야 사람은 깨닫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주변에서 왈가왈부해도 본인이 깨달아야해요.

  • 인생은 80년 90년 사는데 그 1년 2년 때문에 나머지 인생을 불편하게 사실건가요 ?? 나머지 인생을 편하게 살고 싶으면 공부 하세요

  • 인생이 기회를 놓칠건가요?

    이번에 놓치고 평생 후회할건가요?

    합격후의 본이의 미래의 모습과 기회를 놓친후의 미래를 상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