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귀중한숲141
이번년도에 시험을 쳐야하는데 지금 공부하다가 손을 놓아버렸어요
해야하는데 손에 잡히지도 않고 집중도 안되서 미치겠어요
이번이 언제 올지 모르는 시험이거든요. 굉장히 중요한데 제발 정신차릴 수 있는 방법이나 말씀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소중한갓김치
저도 그런 경험을 많이 해봐서 얼마나 답답한지 알아요. 그런데 해야하는데 하지 못하는 경우는 무조건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자신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를 알아야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안 좋은 경우에 그런 감정을 겪어서 마인드컨트롤을 하는데 집중하기도 했고, 다른 경우는 지쳤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는 내가 지쳤구나 하면서 저만의 스트레스 푸는 법을 찾아 하기도 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오둥희
굉장히 중요한 것을 알고 있음에도 집중이 안된다 하시면 그렇게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는거 같습니다.
그냥 대충 보시고 미래에 오늘을 후회하며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하시겠죠?
한번 쯤 후회 해보는 일도 생겨야 사람은 깨닫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주변에서 왈가왈부해도 본인이 깨달아야해요.
영원히야망있는고래
인생은 80년 90년 사는데 그 1년 2년 때문에 나머지 인생을 불편하게 사실건가요 ?? 나머지 인생을 편하게 살고 싶으면 공부 하세요
겁나유연한계란후라이
인생이 기회를 놓칠건가요?
이번에 놓치고 평생 후회할건가요?
합격후의 본이의 미래의 모습과 기회를 놓친후의 미래를 상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