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밥솥에 밥을 지어 며칠 동안 보온된 밥솥에 넣은 밥을 먹고 소화 잘하고 특별히 문제없으면 괜찮죠?
성별
여성
나이대
36
저랑 남편 두돌 아이랑 집에서 밥을 해먹는편인데 밥솥성능이 좋아서 그런지 한번 밥을 해두면 1~4일정도 보온에 두고 먹고있어요!
밥을 지어서 며칠안에 먹어야된다고 정해진건 없다고 들었는데
밥솥에 밥을 지어 며칠 동안 보온된 밥솥에 넣은 밥을 먹고 소화 잘하고 특별히 문제없으면 괜찮죠?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6
저랑 남편 두돌 아이랑 집에서 밥을 해먹는편인데 밥솥성능이 좋아서 그런지 한번 밥을 해두면 1~4일정도 보온에 두고 먹고있어요!
밥을 지어서 며칠안에 먹어야된다고 정해진건 없다고 들었는데
밥솥에 밥을 지어 며칠 동안 보온된 밥솥에 넣은 밥을 먹고 소화 잘하고 특별히 문제없으면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