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가 돈버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ai. 이용해서 돈버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아이티노조 라는데 애기를 하니깐 코빵귀를 끼면서 저를 비웃는 사람들이 많네요.
지금 최종검증 끝내고 실전 갈거입니다.
진짜. 기가 막히게 ai. 잘하네요.
대신에 이제 예전 처럼 사람이 하는일은 자연스럽게 줄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ai. 이용해서 돈버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아이티노조 라는데 애기를 하니깐 코빵귀를 끼면서 저를 비웃는 사람들이 많네요.
지금 최종검증 끝내고 실전 갈거입니다.
진짜. 기가 막히게 ai. 잘하네요.
대신에 이제 예전 처럼 사람이 하는일은 자연스럽게 줄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