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돈버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ai. 이용해서 돈버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아이티노조 라는데 애기를 하니깐 코빵귀를 끼면서 저를 비웃는 사람들이 많네요.

지금 최종검증 끝내고 실전 갈거입니다.

진짜. 기가 막히게 ai. 잘하네요.

대신에 이제 예전 처럼 사람이 하는일은 자연스럽게 줄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타인의 비웃음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개발해 최종 검증까지 마치신 열정과 기술력을 높이 평가하며 실전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어 인공지능 기반 수익화의 성공적인 선례가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 네 여전히 IT 업계에는 가치를 평가할 때 M/M로 평가를 합니다

    • 즉 얼마나 많은 사람이 얼마나 오랜기간 개발을 했는지가 가치입니다.

    • 그러나 AI 산업이 발전하면서 IT에 있는 노조쪽은 큰 타격을 입을 가능성이 큽니다

    • 그렇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잘개발하는 AI가 나올수록 기존의 IT 업계는 긴장하거나 그 가치를 축소하려 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