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을 따라 걷는 다이어트, 리더십 향상에도 도움이 될까요?
강변을 따라 매일 꾸준히 걷는 운동을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강변을 걸으면서 명상이나 자기 성찰을 병행하면 리더십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강변의 탁 트인 풍경과 자연의 소리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게 해주어 리더십에 필요한 자신감이나 결단력을 키우는 데 간접적으로라도 기여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관련 경험이 있으시거나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일 걷기 운동을 실천하신다면 유산소운동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식단관리와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 다이어트 및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