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새우랑 오징어 중에서 어느 것이 더 지방한량이 더 낮은가요?
운동 식단 계획하려고 하는데요. 고단백 저지방 식단으로 하려고 하는데 새우랑 오징어 중에서 어느 것이 더 지방함량이 더 낮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새우와 오징어 중에서 더 지방 함유량이 낮은 것은 오징어입니다. 일반적으로 생 오징어에는 지방 함유량이 매우 낮습니다. 반면에 생 새우는 비교적 지방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