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어쩐지명확한마법사
제목 그대로 던파는 왜 노잼 게임이 되었을까요?
지금 일단은 하고는 있는데 뭔가 드랍 뽀록의 재미도 없고 뭔가 게임에 방향성이 없는거 같은데 버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메뚜기235
아마도 시즌제 게임인데 종결 템이 운에 따라서 많이 갈려서 그런 것도 있고 또한 요즘은 스팀게임이 워낙 인기 이기 때문에 던판 유입을 늘리려면 쉽고 빠른 성장과 더불어서 뭔가 재미있는 메리트가 있어야하는데 요즘 그런 것이 rpg겜이 한계점인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