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회사에서 지각을 하면 만원씩 걷는데 이게 문제가 될까요?
안녕하세요. 제 친구가 그러는데 친구회사는 단 1분이라도 지각을 하면 벌금으로 1만원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달에 한번 그 지각비로 회식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친구가 회사에서 그런식으로 돈을 걷은것은 불법이라고 하네요. 혹시 회사에서 지각비를 걷는것은 불법접인 일이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친구가 그러는데 친구회사는 단 1분이라도 지각을 하면 벌금으로 1만원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달에 한번 그 지각비로 회식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친구가 회사에서 그런식으로 돈을 걷은것은 불법이라고 하네요. 혹시 회사에서 지각비를 걷는것은 불법접인 일이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