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혈전용해제 효소 자세히 알려주세요오
혈전 용해제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는데 혈전용해제에 사용되는 효소에는 스트렙토키나제, 유로키나아제, 조직 플라스미노겐 활성화인자가 있대요..이 세가지 효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부탁드려요!! (어떤 식으로 작용하는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등등)
학문
혈전 용해제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는데 혈전용해제에 사용되는 효소에는 스트렙토키나제, 유로키나아제, 조직 플라스미노겐 활성화인자가 있대요..이 세가지 효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부탁드려요!! (어떤 식으로 작용하는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