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튀김요리 후 남은 기름 사용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가족들이 치킨을 좋아해서
닭다리살 사다가 치킨을 만들어주었는데요.
남은 기름 버리기가 아까워서 냄비채 보관 후
계란 후라이나 여러 기름이 필요한 요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째 이렇게 사용하고 있긴한데
튀김 후 남은 기름 사용기한은 별도 없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족들이 치킨을 좋아해서
닭다리살 사다가 치킨을 만들어주었는데요.
남은 기름 버리기가 아까워서 냄비채 보관 후
계란 후라이나 여러 기름이 필요한 요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째 이렇게 사용하고 있긴한데
튀김 후 남은 기름 사용기한은 별도 없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