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꽤우수한연설가
채택률 높음
왜 가수와 아이돌은 뮤지컬에는 출연안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대부분 가수들하고 아이돌들은 뮤지컬에는
출연을 잘안한다고 해요
한물간 가수들 한물간 아이돌멤버들
이나 뮤지컬 출연하고 고정팬덤층
들만 봐줘서 뮤지컬에는 출연안하고
영화 드라마에만 출연한다고 하더라고요
영화 드라마는 연기못하거나 부족해도
이해해주고 그러다보니 뮤지컬은
출연안한다고 해요
부족한 연기력 보충하고 괜찮은 배역
맡는거 포기하고 괜찮은 영화 드라마메만
출연하면 연기잘하고 이미지되는
배우로 성공하고
연기못하다 연기잘하려고 노력하고
연기연습하고 주연외에역 부터
차근차근 시작해 연기공부하고 연기잘하고
이미지 되는배우로 성공하고
괜찮은 영화 드라마에만 출연하고
그래도 이미지되고 연기력되는 배우로
성공하니까
실용적인 제품다룬 광고에 자주출연하고
그러면 마케팅도 잘되고 이미지관리 하기
쉬우니까
그래서 뮤지컬에는 출연안한데요
뮤지컬쪽이 더낫지 않나요 노래교육 많이
받았잖아요 영화 드라마 보다는
뮤지컬이 더나을텐데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