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배란유도제인 페마라정을 5일먹고 일주일뒤에 5일치 더 처방받았는데 괜찮은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다낭성 임신준비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이번달에 처음으로 페마라정을 먹으면서 임신준비를 해보기로 했는데

6/5(생리 3일차)부터 5일동안 한알씩 먹고 이번주에 초음파를 보니 난포가 아직 11mm밖에 되지 않네요 ㅠㅠ

의사선생님이 추가로 2알씩 5일치를 주셨는데 지난 복용으로부터 기간텀이 꽤있어요.

이런 경우는 인터넷블로그에서 본 적이 없어서 괜찮을지 질문드립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