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金治澔.B(김수로왕73세손)
채택률 높음
가족이 왜 그런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것
가족이 왜 그런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것은 왜 안 좋은 것인가요? 가족이 돌발행동하면 무조건 좋게 생각하는 것 이전에 의문을 가지는 정상 아닌가요?
의문을 먼저하고 좋게 생각하는 것은 차후 생각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좋게 생각하려면 의문하려는 절차를 밟아야 하지 않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金治澔.B(김수로왕73세손)
가족이 왜 그런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것은 왜 안 좋은 것인가요? 가족이 돌발행동하면 무조건 좋게 생각하는 것 이전에 의문을 가지는 정상 아닌가요?
의문을 먼저하고 좋게 생각하는 것은 차후 생각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좋게 생각하려면 의문하려는 절차를 밟아야 하지 않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