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후덕한노린재131
성별
여성
나이대
29
안녕하세요 둘다 저녁에 사용할건데 같이사용해도 되나요? 아니면 격일로 사용해도 될까요?
그리고 니들샷크림 300, 700 사용하고있는데
니들샷+겔 사용해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백찬양 약사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
안녕하세요. 백찬양 약사입니다.
디페린겔을 사용하신다면 애크린겔은 사용하실 필요가 없겠습니다. 디페린겔은 처방받은 용법대로 쓰시면 됩니다.
니들샷의 경우 디페린겔에 영향을 줄 수도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간격을 두고 바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5.0 (1)
1
응원하기
이용학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이용학 약사입니다.
둘 다 피부 자극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겔제제입니다.
따라서 디페린겔 하나만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리고, 사용하시려면 시간간격을 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디페린겔은 저녁에 사용하시니 애크린은 오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 병용하면 크게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니들샷은 사용하는데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