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밖에서 외식할때 아이에게 태블릿을 보여줘도 될까요?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에 나설때마다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를만큼 정신이 없습니다.
차선책으로 어쩔수없이...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보여주며 식사를 하면 얌전히 있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요...
다른집 아이들은 태블릿 안봐도 얌전히 잘 있는 것 같아서 제가 방법을 달리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태블릿 조금 보여주는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에 나설때마다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를만큼 정신이 없습니다.
차선책으로 어쩔수없이...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보여주며 식사를 하면 얌전히 있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요...
다른집 아이들은 태블릿 안봐도 얌전히 잘 있는 것 같아서 제가 방법을 달리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태블릿 조금 보여주는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