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종신보험 100만원짜리 왜드나요?
종신보험100 만원은 왜드는건가요?
비용이 너무 많지 않나요?
어머니가 들라고해서 들고는 있는데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저축식으로 든건아닌데 사망시 혜택도 그냥 원금 보장정도만 되는것같아서...왜드는건지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종신보험100 만원은 왜드는건가요?
비용이 너무 많지 않나요?
어머니가 들라고해서 들고는 있는데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저축식으로 든건아닌데 사망시 혜택도 그냥 원금 보장정도만 되는것같아서...왜드는건지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