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동글이 제품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동글이 하나 샀는데요.
v5.0이라고 되어 있는건데
드라이버도 모두 설치 하고했는데 무선 이어폰이 안잡합니다.
이게 꼭 PC를 재부팅을 해야 잡히는데 혹시 저렴한거 사거 그런건가요?
다이소거라서 그러는건지 좀더 비싼걸로 바꿔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자유로운풍뎅이41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동글이 하나 샀는데요.
v5.0이라고 되어 있는건데
드라이버도 모두 설치 하고했는데 무선 이어폰이 안잡합니다.
이게 꼭 PC를 재부팅을 해야 잡히는데 혹시 저렴한거 사거 그런건가요?
다이소거라서 그러는건지 좀더 비싼걸로 바꿔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