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어디고
요즘 전통주에 빠져있습니다 수입술은 세금만 너무 많이붙고 우리술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괜찮은 전통주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개인적으로 전주의 이강주를 추천드립니다. 조선시대 3대 명주로 부린 소주로 도수 25도로 높고 맛도 배와 생강이 들어가서 향이 강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이러한 다양한 전통주 중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막걸리: 쌀을 발효시켜 만든 탁주로,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대표적인 막걸리로는 서울 동부시장의 '동부막걸리'가 유명합니다.
- 인삼주: 인삼을 발효시켜 만든 약주로,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인삼막걸리'나 '인삼소주' 등이 대표적입니다.
- 매실주: 매실을 발효시켜 만든 과실주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실주'나 '매실와인'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통주가 있으니, 취향에 맞는 술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통주는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담고 있는 소중한 자산이므로, 더 많은 분들이 즐기셨으면 합니다.
사나운카리스마애벌레231
우리나라 전통주 중에 추천할만한 것은 안동소주입니다. 안동소주는 다른 술못의 높은 도수를 자랑하며 전통을 가진 술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