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육볶음vs삼겹살 어느덧을고를까요

매일먹기 술한잔할때먹기 어느때 어느것이 좋은가요 ㅋㅋ전 못고르겠어여 둘다좋아요 맨날먹어도 안질릴듯 최고의 밥반찬 최고의 술안주 ㅋㅋ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매일 먹는 밥반찬으로는 제육볶음, 술 한잔하는 술안주로는 삼겹살이 어떠실까 합니다. 매일 먹기에는 가성비 좋고 조리가 간편한 제육볶음이 우세합니다. 매콤달콤한 양념 덕에 쉽게 질리지 않고, 흰쌀밥에 비벼 드시면 다른 반찬도 필요 없으니까요.

    매일 삼겹살을 굽기에는 사방이 튀는 기름과 냄새를 감당하기 힘들기도 합니다. 반면에 술자리라면 역시 삼겹살을 이길 자가 없습니다.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의 고소한 기름맛은 소주나 맥주의 쌉싸름함을 완벽하게 감싸주는 최고의 파트너니까요.

    노릇한 고기에 쌈장, 구운 마늘을 얹어서 한 쌈 크게 드시면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갑니다. 결국에 낮에는 제육볶음르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밤에는 삼겹살에 소주 한 잔을 곁들이는 삶이 완벽한 행복이 아닐까요?

    두 메뉴 다 매일 먹어도 안 질린다는 말씀에 저도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