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애들 경우는 친구들끼리 홀수로 모이는 거

여자애들 경우는 친구들끼리 홀수로 모이는 거 안 좋아 한다던데 정말인가요? 그렇다면 이유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매우 신기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홀수로 모이면 앉아서 대화하기도 불편하고 나중에 가면 둘둘씩 친해져서 한명이 혼자 남게 되거든요… 특히나 셋으로 친하면 성격이 다른 한명이 결국 외로움을 좀 타게 되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렇죠 ㅠㅠ 크고 작은 무리더라도 홀수이면 거의 대부분 불편한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짝 지어 다니고 유독 친한 친구가 있으니까 그렇게 짝 짓다보면 한명이 떨궈지기도 하고요 ㅠㅠ 보통은 놀때나 무리 지을때 짝수를 선호해요!!

  • 두사람이 의견이 다르거나 갈등상황일때 한사람이 중재하거나 한쪽을 편들거나 겠지요! 중재를 한다지만 어느 한쪽은 편파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요! 삼각관계가 그래서 생겨난 말이 아닐까요? 홀수로 만나는걸 꺼리는건 남녀가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