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여자애들 경우는 친구들끼리 홀수로 모이는 거 안 좋아 한다던데 정말인가요? 그렇다면 이유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매우 신기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쩐지젊은파이리
아무래도 홀수로 모이면 앉아서 대화하기도 불편하고 나중에 가면 둘둘씩 친해져서 한명이 혼자 남게 되거든요… 특히나 셋으로 친하면 성격이 다른 한명이 결국 외로움을 좀 타게 되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종종유순한고슴도치
그렇죠 ㅠㅠ 크고 작은 무리더라도 홀수이면 거의 대부분 불편한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짝 지어 다니고 유독 친한 친구가 있으니까 그렇게 짝 짓다보면 한명이 떨궈지기도 하고요 ㅠㅠ 보통은 놀때나 무리 지을때 짝수를 선호해요!!
무조건효율적인공주
두사람이 의견이 다르거나 갈등상황일때 한사람이 중재하거나 한쪽을 편들거나 겠지요! 중재를 한다지만 어느 한쪽은 편파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요! 삼각관계가 그래서 생겨난 말이 아닐까요? 홀수로 만나는걸 꺼리는건 남녀가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