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민해결사
채택률 높음
직장은 그냥 편하면서 급여 적절한곳이 최고인거 맞죠?
편하면서 많이 버는건 사실 욕심이니
급여를 조금 양보해서 편하고 급여 적절한게 최고인거 맞죠?
여긴 꿀은 아니고 어느정도 기획력도 있어야하지만
그래도 비수기에는 참 많이 헐렁하기도 합니다
사실 허송세월 보내는것 같은데 그렇다고 직장에서 다른 무엇가를
해볼 생각은 전혀 없어요. 그냥 시간만 때우다가 가는거죠.
나이도 있는지라 개발이니 이직이니 이럴 시기는 지났고
그냥 이러는게 답일까도 쉽네요. 매일 음악듣고 영상보고. 이러다가 퇴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