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점심 시간 잘안지키는 동료가 있습니다
점심 시간때만되면 화장실가는 동료때문에 힘드네요
우선 하는일이 그렇게 급한일을 하지않아요
그냥 혼자 정신없다 밥시간되면 그때도 정신없이 화장실을가네요..다른 부서사람들은 오분전에 출발하는데
우린 이삼분 늦게가다보니 줄이길어 점심시간을 손해봐서 기분이 별로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점심 시간때만되면 화장실가는 동료때문에 힘드네요
우선 하는일이 그렇게 급한일을 하지않아요
그냥 혼자 정신없다 밥시간되면 그때도 정신없이 화장실을가네요..다른 부서사람들은 오분전에 출발하는데
우린 이삼분 늦게가다보니 줄이길어 점심시간을 손해봐서 기분이 별로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