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경원 전문가입니다.
악기전공 음악인이 독주회를 한다는건 엄청난 연습과 인내의 시간과 철학적 사고로 연주의 깊이를 더할 수 있는 실력이어야만 합니다. 물론 4년제 대학졸업으로도 연주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의 커리큘럼상 어려움이 있습니다ㅡ
대학원이상 유학파 연주자 정도로 1시간 30분정도의 프로그램을 수준높게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ㅡ
비용은 어느 도시에서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서울에선 약 1,000만원(대관.팜플렛.반주비.홍보등) 부산 약 500만원. 기타 소도시 300만원정도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