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과 코인으로 인생 나락 갔습니다ㅠ
쌓이고 쌓이다 보니
기대출 대부600에 소액미납 240정도 있고 지금 발신정지 및 데이터 일시정지 상태입니다.. 대부 돈이야 지금 과외소득이 있기에 올해안에 갚을거 같지만 휴대폰 소액은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가족 지인한테 연락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는걸까요..어제 제 상황을 보며 처음으로 깊은 현타와 무력함을 느끼고 이젠 다 털고 앞으로 나아가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쌓이고 쌓이다 보니
기대출 대부600에 소액미납 240정도 있고 지금 발신정지 및 데이터 일시정지 상태입니다.. 대부 돈이야 지금 과외소득이 있기에 올해안에 갚을거 같지만 휴대폰 소액은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가족 지인한테 연락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는걸까요..어제 제 상황을 보며 처음으로 깊은 현타와 무력함을 느끼고 이젠 다 털고 앞으로 나아가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