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코인으로 인생 나락 갔습니다ㅠ

쌓이고 쌓이다 보니

기대출 대부600에 소액미납 240정도 있고 지금 발신정지 및 데이터 일시정지 상태입니다.. 대부 돈이야 지금 과외소득이 있기에 올해안에 갚을거 같지만 휴대폰 소액은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가족 지인한테 연락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는걸까요..어제 제 상황을 보며 처음으로 깊은 현타와 무력함을 느끼고 이젠 다 털고 앞으로 나아가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제 친구도 현재 누나 명의로 폰을 이용 중입니다 대출도 긍정이 많고 연봉 1억 가까이 되었었는데 10년 동안 일해서 돈이 한 푼도 없더군요 다 유흥주점에 쓴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새 인생 살 수 있습니다 왜 대출을 받았고 빚이 있는지 곰곰이 따져본다면 좋겠지요 저 같은 경우는 친구들 만나면 돈을 많이 썼던 것 같고 여자친구한테서 돈을 많이 썼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두 끊고 수도권으로 의사 와서 혼자 혼술하고 일합니다.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투자 실패로 인해 상당히 안타까운 상황인거 같습니다.

    우선 차근차근 상환계획이 있으시다니 다행이지만 당장 끊어진 핸드폰은 통신채무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통신채무조정신청을 하고 이를 분할로 상환할 수 있도록 조정을 받으신다면 상환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모쪼록 힘내시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