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잇몸병에 대해서 궁금한 내용 있습니다. 알려주세요
잇몸에서 피나고 붓고 양치질하면 잇몸이 아프고 피가 계속나고 하루 이틀 지나도
계속 양치질할때 아프고 피나고 붓는데 참고 계속 양치질해야 하나요 잇몸에 상처도 낫는데
참고 계속 해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
치과에서는 잇몸이 그동안 염증이 있어서 긁어내고 치료해서 약도 안먹어도 되고
양치질만 피나게 하면 된다는데 너무 붓고 피도 나서 걱정됩니다.
이대로 쭉 동일 방법으로 해야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