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샤이니 키 방송 하차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단아한비단벌레135
청소년 축구선수의 식단관리 어떻게 해야 되나요?
축구를 하고 있고, 이제 몸관리를 해야 하는데 아직 성장기라 식단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살은 좀 빼려고 하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몸 상태가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보통 축구 선수들 같은 경우는 민첩하고 에너지 있게 움직여야 되기 때문에 지방이 적고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건 코치님과 상의를 해서 어떤 식단을 해야 하는지
물어 보시는 것이 제일 정확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