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청약통장 관련해서 여러분들은 어떻게하실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40대 1주택자입니다
일반청약통장 17년된거 1200만원납입한거 들고있는데요 지금 이것저것 이자나갈것이 많아서 해지하고 이자줄일지 아니면 혹시모르니 더들고가야할지 고민되서요
지금해지해서 빚갚으면 월이자5만원정도 줄일수있을거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참고로 와이프도 청약통장은 있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40대 1주택자입니다
일반청약통장 17년된거 1200만원납입한거 들고있는데요 지금 이것저것 이자나갈것이 많아서 해지하고 이자줄일지 아니면 혹시모르니 더들고가야할지 고민되서요
지금해지해서 빚갚으면 월이자5만원정도 줄일수있을거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참고로 와이프도 청약통장은 있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