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앱테크 어떤거 하세요 ?????

저는 설문조사 두가지

설문조사 하는곳에서 영수증까지 선정되서 하고있고

최근에 0.1g도 금으로 바꿔주는곳이 있길래 금캐는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거랑 쿠팡쇼핑경유까지 하고 경유앱으로 얻은 기프티콘은 팔아서 현금화 하는편입니다.

이렇게 5가지정도 하는것 같은대

더 하고 계신거나 추천하는거 있나용?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 금캐기 앱테크 하시는군요.

    저도 요즘 금캐기 앱테크를 하고있습니다.

    자동금캐기 앱테크도 있어요. 리워디월렛 같은 앱테크도 있으니

    금캐기 앱테크 관심있으면 검색한번 해보십쇼

    채택 보상으로 5.6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페이북 경유해서 쇼핑하고 장본거 적립 받구요, 멜론도 경유해서 쇼핑하는데 쌓인 포인트로 결제되고 있어서 무료로 스트리밍하고 있고 토스로 소소한 출첵으로 2원 3원ㅋ 쌓고있네요.

  • 저는 예전에 알통이라는 앱테크 했습니다 알통은 아하 앱처럼 질문/답을 하고 포인트를 모으는 앱인데요 초반에는 입문하기 힘들고 보상이 적지만 하다보니 저는 일주일에 1시간씩만 해서 달에 5만원정도 벌었습니다^^

    다른 앱테크를 추천하라면 뷰업이라는 앱테크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부계정을 만들고 앱에 연동시켜 놓으면 알아서 달에 3~4만원정도 들어 왔었어요

    도움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1.모니모

    모니모에서 스페셜 젤리 받는게 꽤 됩니다

    2.마이비

    설물조사나 간단한 미션들만 해도 조금씩 벌 수 있어요

    3. Nh멤버스

    터치애드나 미션 수행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