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쩌면자비로운호두과자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말 주변도 많이 없고 사람과 친해지는걸 많이 안 좋아했는데 사회생활하다 보니까 말을 안 할 수가 없는거같네요 무슨말을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숭고한반달곰
안녕하세요
저랑 너무 비슷하셔서 남겨보아요
일단은 용기를 가져야될거같아요
저도 너무 힘들다보니...
그냥 처음에는 일상 대화가 좋은거같아요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저랑 이따가 후식 먹으러 가실래요?
이런식으로 다가갔던거 같아요ㅎ
힘내세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그 상사가 좋아하는 관심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좋을 거 같은데 그런 것을 잘 모르겠다면 투자하시냐고 물어보고 투자 배워보고 싶다고 그러면 본인의 철학을 잘 이야기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