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회생활하면서 상사와 둘이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말 주변도 많이 없고 사람과 친해지는걸 많이 안 좋아했는데 사회생활하다 보니까 말을 안 할 수가 없는거같네요 무슨말을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랑 너무 비슷하셔서 남겨보아요

    일단은 용기를 가져야될거같아요

    저도 너무 힘들다보니...

    그냥 처음에는 일상 대화가 좋은거같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저랑 이따가 후식 먹으러 가실래요?

    이런식으로 다가갔던거 같아요ㅎ

    힘내세요!!!

  • 그 상사가 좋아하는 관심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좋을 거 같은데 그런 것을 잘 모르겠다면 투자하시냐고 물어보고 투자 배워보고 싶다고 그러면 본인의 철학을 잘 이야기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