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매끈한이구아나84
17개월 아이 아연과 찰분 같이먹여도되나요?
매번 유산균 바꾸기도 벅차고, 영양•식단에 공부해본적없는 엄마로썬 전문지식도없으니 네이버로 찾아볼수밖에 없는데 말이 다 달라서 전문의의 의견,소견을 한번 들어보고싶습니다!
유산균에는 식약처에서 인정된 19종균주, 비타민d ,아연 이(가) 들어있다고합니다.(아임BO)
철분과 아연은 같이먹지말라는 ? 임신때 간호사분의 말씀이 번뜩 떠올라서 텀을 두고 먹으라고하던데 뭘 먼저 먹여야할지 , 따로먹이기엔 아이가 허락도안해주고 그뿐만아니라 철분을 꼭 먹여야하나요? 아이가 고기류를 많이 안먹어서 철분으로라도 충족시키고싶었습니다 ㅜㅜ
매일 3끼를 고기류,생선류 해줄수도없는 노릇이고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소아 전문의는 아니지만 철분을 꼭 음식으로만 섭취하게 하는것 보다
철분제를 따로 영양제로 챙겨주는것은 어떤가요?
더 자세한건 소아 관련에 질문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