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질염인데 균이없다는게 가능한가요?
산부인과에서 질염검사를 진행하였는데
균은 검출되지않았고 산도가 깨져서 질염이 있다는거라고
하네요. 염증이 없는데 질염이라는 병명이 붙나요?
균검사해서 균이 발견되지않았으면
자궁경부암도 안전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산부인과에서 질염검사를 진행하였는데
균은 검출되지않았고 산도가 깨져서 질염이 있다는거라고
하네요. 염증이 없는데 질염이라는 병명이 붙나요?
균검사해서 균이 발견되지않았으면
자궁경부암도 안전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