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웹디자인 html css고수님들 헤더 구조에대해 질문드려요
만약에 화면 중앙 inner영역에 파란박스만 보이려하는데
구조를 웹이란 1920 div안에
헤더라는 박스안에 inner라는 1080짜리 박스를 만들더라구요
근데 굳이 헤더라는 박스를 만드는 이유는 뭔가요?
웹이란 전체박스는 뭐 형식상 처음에 만든다고 그냥 외웠는데
헤더는 필요없이 이너박스에 사이즈주고 색주고 마진 0 auto주면 대는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만약에 화면 중앙 inner영역에 파란박스만 보이려하는데
구조를 웹이란 1920 div안에
헤더라는 박스안에 inner라는 1080짜리 박스를 만들더라구요
근데 굳이 헤더라는 박스를 만드는 이유는 뭔가요?
웹이란 전체박스는 뭐 형식상 처음에 만든다고 그냥 외웠는데
헤더는 필요없이 이너박스에 사이즈주고 색주고 마진 0 auto주면 대는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