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공부를 어떻게 해야하는 지 모르겠어요
시험 대비를 하면 사회나 과학 기본적으로 문제집 2~3권씩은 푸는데 시험보면 항상 바닥이에요
원래 중학교때 사회는 90점대 후반대였는데 고등학교 올라오니까 다 5~60점대로 떨어졌어요…
뭐가 잘못된지도 모르겠고 공부하는 법도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다른 과목도 너무 심각해요..ㅠㅠ
어떻게 공부해야 효율적으로 할까요??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시험 대비를 하면 사회나 과학 기본적으로 문제집 2~3권씩은 푸는데 시험보면 항상 바닥이에요
원래 중학교때 사회는 90점대 후반대였는데 고등학교 올라오니까 다 5~60점대로 떨어졌어요…
뭐가 잘못된지도 모르겠고 공부하는 법도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다른 과목도 너무 심각해요..ㅠㅠ
어떻게 공부해야 효율적으로 할까요??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