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과의사가 시력교정술을 하지 않는 이유?
성별
남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당뇨
복용중인 약
없음
시력이 좋지 않아 라섹,라식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안과의사 선생님들을 보면 거의 안경을 쓰고 계신 경우가 많더군요. SNS나 바깥에는 시력교정술을 홍보하고 권하면서 어째서 안과의사들은 시력교정술을 하지 않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시력교정술이 득보다 실이 크다는것을 알아서 그런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당뇨
복용중인 약
없음
시력이 좋지 않아 라섹,라식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안과의사 선생님들을 보면 거의 안경을 쓰고 계신 경우가 많더군요. SNS나 바깥에는 시력교정술을 홍보하고 권하면서 어째서 안과의사들은 시력교정술을 하지 않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시력교정술이 득보다 실이 크다는것을 알아서 그런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